7개국에서만 판매되는 스타벅스의 올레아토 골든폼 맛 후기

스타벅스의 올레아토 골든폼은 2024년 7월에 출시된 특별한 음료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에서 첫선을 보인 후 미국, 캐나다, 영국, 중국, 일본 등 7개국에서만 판매되는 음료로 8월 1일까지만 판매된다고 하니 기간 내에 꼭 맛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올레어토 골든폼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스타벅스 올레아토 골든폼 맛은?


제가 마셔본 올레아토 골든폼은 부드러운 우유 거품과 진한 에스프레소의 조화가 특징이었습니다. 크리미한 질감과 함께 달콤한 맛이 입안을 감싸며, 특히 여름철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많은 후기에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올리브 오일이 들어가 묵직한 맛을 나면서 방탄커피의 느낌도 살짝 받을 수 있었습니다.

스타벅스 올레아토 골든폼


올레아토에 들어가는 올리브 오일은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로 열을 가하지 않은 콜드 프레스 방식으로 추출한 이탈리아 올리브 오일입니다. 일부 매장 및 스타벅스 온라인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올리브 오일을 구매해 홈카페를 꾸며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듯합니다.

올리브 오일 구매 페이지는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오일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오일 구매하러 바로가기

올레아토 판매기간

올레아토 골든폼은 2024년 7월 19일부터 8월 1일까지 한정 판매됩니다. 이 기간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음료이니, 놓치지 마세요!

가격
  • T 7,300원
  • G 7,800원
  • V 8,300원

 

마무리

스타벅스의 올레아토 골든폼은 부드러운 맛과 시원함으로 여름에 적합한 음료였습니다. 고급스러운 오일의 맛과 헤이질럿 향이 매력적인 카피였습니다. 한정 판매 기간이 있으니 서둘러 즐겨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