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024년이 봄이 다가오고 있어요. 계절이 바뀌면 많은 분들이 새로운 변화를 꿈꿔보시겠죠? 특히 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번 글에서는 2024년에 유행할 헤어스타일 트렌드를 미리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패션의 흐름 속에서도 헤어스타일은 우리 외모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부분 일 것입니다.
개성과 자유로움을 중시하는 현대 사회의 트렌드를 반영하듯, 다양한 길이와 컬러, 스타일링으로 각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이 더욱 사랑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2024년을 빛낼 헤어스타일의 트렌드를 살펴보면서 올해의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2024년 유행할 여자 헤어스타일
슬릭백(Sleek and Slicked)
뉴욕의 유명 헤어 스타일리스트 데빈(Devin Toth)은 매끈한 슬릭백 스타일이 2024년 자신감 넘치는 룩을 완성시키는 열쇠가 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긴 생머리 슬릭 컷도 꾸준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입니다.
키티컷
키티컷은 고양이(Kitty)에서 영감을 받은 긴 단발머리 스타일로, 70년대 스타일과 어울리는 부드럽고 둥근 레이어로 특징 지어집니다. 매력적인 질감과 함께 웨이브를 가미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키티컷은 자연스러운 매력과 함께 특별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분들에게 아주 좋은 옵션이 될 듯합니다.
크랙뱅
크랙뱅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앞머리 스타일 중 하나로, 자유분방하고 개성 넘치는 헤어 디자인입니다. 길이가 일정하지 않고 끝이 뾰족하게 자른 것이 특징인 크랙뱅은 특유의 자유로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셀럽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며,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크랙뱅은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은근하고 멋지게 부각하고 싶을 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스타일은 특히나 개성이 강한 분들에게 아주 잘 어울릴 거예요.
2024년 유행할 남자 헤어스타일
세미 리프컷
뒷머리를 짧게 유지하여 손질이 간편한 스타일. 기존 리프컷에서 변화한 모델로, S컬과의 조합으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시스루 댄디컷
젊은 층에서 선호하는 스타일로, 앞머리를 내려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는 스타일입니다. 차은우, 변우석 등 유명 배우들의 영향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입니다.
새해가 되면,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변신을 꿈꾸며 자신감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미지 변신을 통해 올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보세요! 기대되는 트렌드 속에서 여러분만의 스타일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