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수해피해 차량 지원 서비스 신청방법

장마기간이 계속되면서 집중호우로 차량들이 수해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국내 주요 자동차 기업들이 수해 피해 차량 소유주들을 위한 특별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수해 피해 차량 지원 서비스의 내용과 신청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수해 피해 차량 지원 서비스

  • 무상 점검 및 수리: 수해 피해 차량에 대한 무상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견인 서비스 무상 지원: 긴급 상황 발생 시 365일 24시간 고객 지원 서비스를 통해 차량 견인 및 긴급 구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 부품 할인 혜택: 자차보험 미가입 고객의 경우 수해 피해 차량 수리 시 부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수해피해 지원 서비스 신청방법

고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 카카오톡 채널 ‘서비스 바이 볼보’ 를 통해 가까운 볼보 공식 서비스센터 확인 및 예약가능합니다. 볼보자동차 고객지원센터(📞1588-1777)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헤이볼보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

 

‎Hej Volvo

‎이 애플리케이션은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최신 소식 알림과 함께 서비스센터 예약, 시승신청 등의 편의를 제공합니다. 볼보자동차 고객님들은 언제 어디서나 쉽게 차량 정보를 확인하고, 서비

apps.apple.com

 

 

Hej Volvo - Google Play 앱

이 애플리케이션은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최신 소식 알림과 함께 서비스센터 예약, 시승신청 등의 편의를 제공합니다.

play.google.com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

 

서비스 바이 볼보

볼보자동차 프리미엄 서비스 통합 브랜드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공식 채널

pf.kakao.com

 

벤츠코리아 수해 피해 차량 지원 서비스

 


벤츠코리아에서도 장마철 집중호우 및 태풍으로 인한 수해 피해 차량 소유주들을 대상으로 '수해 차량 특별 정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집중호우 등으로 인해 벤츠 차량에 침수 피해 발생 시, 오는 9월 30일까지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무상 점검 및 수리: 수해 피해 차량에 대한 무상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보험 수리 시 최대 50만 원의 자기 부담금을 지원하며, 수리 기간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대 10일간 100만 원 비용 한도 내 렌터카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수해피해 지원 서비스 신청방법

전국 75개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예약 후 방문하여 수해피해 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벤츠 서비스센터 예약하기 ⬇️⬇️⬇️

 

온라인 서비스 예약 | 메르세데스-벤츠

주요 점검과 같은 정기 점검일 또는 검사는 주변에 있는 서비스 센터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일정 예약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지금 원하는 일정을 검색하십시

www.mercedes-benz.co.kr

 

KG모빌리티의 수해 피해 차량 지원 서비스


KG모빌리티(KGM)에서는 오는 10월 말까지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가 심각한 지역을 중심으로 침수 차량 무상 점검,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경미한 수해 차량의 시동 조치 등을 지원합니다.

  • 수해 피해로 인해 전국 KGM 320 여개 서비스 네트워크에 입고된 차량에 대해 수리비 총액의 40%(자차 보험 미 가입 차량에 한함)를 할인해 주는 수리비 특별할인 서비스도 함께 실시합니다.

 

수해피해 지원 서비스 신청방법

가까운 KG모빌리티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KG모빌리티 서비스센터 알아보기 ⬇️⬇️

 

KG 모빌리티

내용

www.kg-mobility.com

 

마무리

이처럼 국내 주요 자동차 기업들과 정부는 장마철 수해 피해 차량 소유주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해 피해를 입으신 분들은 이를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수해 피해 차량 지원 서비스의 내용과 신청 방법을 자세히 소개해 드렸으니 장마철 안전에 유의하시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