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크리스마스에는 가랜드 벽트리로 분위기 내보는거 어떠세요

올해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트리 준비는 하고 계신가요? 전 올해 평범한 크리스마스트리가 아닌 가랜드 벽 트리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보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가랜드 벽 트리 한번 소개해 드릴 테니 올 크리스마트 인테리어로 한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간 활용이 좋은 가랜드 벽트리

크리스마스 장식을 구경하다가 우연히 가랜드 벽트리를 보게 되었습니다.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포인트로 괜찮을 것 같아 저도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베베데코 가랜드 벽트리
베베데코 가랜드 벽트리

베베데코 가랜드 벽트리는 총길이 120cm와 180cm 두 종류를 판매하고 있었으며 풍성한 초록잎과 부드러운 골드브라운 톤의 오너먼트의 조화로 싱그럽고 은은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었습니다. 또 기존에 보았던 벽트리와는 다른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구매 후기

가랜드 벽트리 구성
기랜드 벽트리 구성

가랜드 벽트리를 배송받고 개봉해 보았습니다. 저는 120cm를 구매하였습니다. 개봉을 해보니 트리 가랜드, 오너먼트 7개, 솔방울 3개, 투명 매직 후크 2개, 225P LED 조명 글루건심, USB 어댑터. 양면테이프까지 필요한 물품들이 전부 포함되어 있어 물건을 받아보고 바로 설치가 가능하였습니다. 가랜드 트리는 무게도 가볍고 투명매직 후크가 다양한 곳에 접착이 가능하여서 유리, 벽지, 타일 등 다양한 곳에 설치가 가능하였습니다. 

저는 TV 뒤 가벽 타일에 설치하기로 하고 설명서대로 설치를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투명 매직 후크를 부착하기 전에 벽면에 이물질과 수분을 제거한 후 간격을 조절하여 투명 매직 후크를 부착합니다. 트리에 글루건을 이용하여 솔방울을 부착하고 오너먼트를 장식한 후에 벽에 부착했던 고리에 걸어주면 간단하게 끝이 납니다. 

일반 크리스마스트리처럼 많은 오너먼트로 장식하지 않아도 나름의 분위기가 살아 과도한 장식이 필요 없는 가랜드 벽트리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조명까지 트리에 걸쳐주고 콘센트에 연결해 설치를 완료하였습니다. 워낙 간단하게 끝나다 보니 혼자서 30분이면  뚝딱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LED 전구는 다양한 모드로 동작하며 리모콘도 함께 들어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랜드 벽트리 설치
가랜드 벽트리 설치

허전했던 가벽에 포인트가 되어 준 가랜드 벽트리였습니다. 불을 끄고 반짝이는 트리를 보고만 있어도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온 느낌이 듭니다. TV를 액자 삼아 크리스마스 사진으로 장식하니 더욱 분위기가 살아났습니다.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다양한 공간에 활용 가능한 가랜드 트리로 집을 장식해보는 건 어떠실까요? 내돈내산으로 구입하여 매우 만족하는 가랜드 벽트리입니다. ^^

아래 제가 구매한 링크 남겨드릴테니 한번 구경해보세요

베베데코 가랜드 벽트리 구경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