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아이들과 나들이나 여행 계획 많이 생각하고 계실 듯합니다. 웹 검색으로도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한 권의 책으로 정리되어 있다면 더 효과젇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제가 이번에 구매한 ‘에이든 아이와 가볼 만한 곳 1193’이 저의 이런 욕구를 만족시켜주었기에 추천드려보려 합니다. 주말에 뭐 할까 항상 고민이라면 이 책이 큰 도움이 될 거라 확신합니다 🌈
배움이 즐거워지는 여행
이 책은 우리 아이 교육과정에 딱 맞는 여행지를 골라주고, 그곳에서 어떤 이야기를 해줄 수 있는지 알려주고 있습니다. 여행이 곧 공부가 되는 마법 같은 경험을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책이 될 것입니다.
여행 작가 이정기 님과 타블라라사 편집부가 손수 만든 이 책은, 여행지도 만드는 전문가들의 노하우가 담겨 있어서, 여행 계획을 짜는 데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여행과 체험을 좋아하는 저희 아이는 책을 받자마자 가고 싶은 곳의 인덱싱 해 놓고 기분 좋은 설렘이 빠져 있답니다😁
아이가 인덱싱 해놓은 페이지 몇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에이든이랑 떠나는 우리만의 모험
이 책이 좋았던 점은 다양한 주제로 가볼 만한 곳이 정리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전통적인 유적, 자연경관뿐 아니라 아이가 체험할 수 있는 공공기관 체험, 전국 유명 키즈카페까지 취향에 맞는 여행을 계획할 수 있었습니다.
여행은 단순히 새로운 곳을 보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가집니다. "에이든 아이와 가볼 만한 곳 1193"을 통해 우리 아이들은 세상을 보는 새로운 눈을 갖게 되고, 가족 간의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책이었습니다.
디지털을 넘어선 아날로그의 매력
이 책은 디지털 시대에도 불구하고, 종이책이 주는 특별한 매력을 잘 살려냈습니다. 책을 펼쳐놓고 아이와 이야기를 나누며 여행지를 고르는 소중한 시간을 꼭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