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달 오픈 임박! 가격과 온라인 예매 방법, 서울시 SNS 정보

서울시에서 여의도공원에서 계류식 가스 열기구 '서울의 달'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현재 시공이 완료되어 시험 운행 하는 것을 목격할 수 있었는데, 이 열기구는 최대 150m 상공까지 수직 비행하여 한강과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름다운 서울을 감상할 수 있는 서울의 달 탑승할 수 있는 방법과 예매 홈페이지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서울의 달 운영 일정 및 위치

'서울의 달' 열기구는 2024년 6월부터 여의도공원에서 운영될 예정이라 했지만 아직 정확한 오픈일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시범 운영하는 모습이 목격되는 걸 보면 조만간 오픈 날짜가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운영 시간은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월요일은 정기 점검일입니다. 날씨에 따라 운영 시간이 변동될 수 있다고 합니다.

서울의 달 위치도



 

서울의 달 관람 내용

'서울의 달' 열기구는 최대 150m 상공까지 수직 비행하여 한강과 서울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비행 시간은 약 15분이며, 최대 30명이 동시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안전성이 검증된 계류식 가스 열기구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운영됩니다.

출처-pixabay

 

서울의 달 예약 및 가격 정보

서울의 달 열기구 이용을 위한 예약은 온라인 사전 예약 또는 현장 구매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예약은 서울시 공식 홈페이지(www.seoul.go.kr)에서 가능합니다.
이용 요금은 대인 25,000원, 소인/경로/장애인/국가유공자 20,000원(30% 할인), 단체(20인 이상) 22,500원(10% 할인)입니다.

서울의 달 탑승료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면 서울의 달 예약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의 달 예매하러 바로가기 ▶️

 

서울의 달은 강풍·폭우 등 기상의 영향을 많이 받는 비행기구입니다. 이에 기상상황에 따른 운행 여부를 미리 확인하는게 중요한데, 서울시에서는 홈페이지·SNS·AR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사전 비행여부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서울시 대표 SNS 정보를 함께 알려드리니 운행 여부를 꼭 먼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인스타 그램 바로가기 ▶️

서울시 공식 블로그 바로가기 ▶️


마무리


서울의 달이 오픈하면 저도 아이들과 함께 서울의 경치를 감상하러 다녀와야겠습니다. 아름다운 서울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서울의 달이 국민들 뿐 아니라 해외 여행객들에게도 사랑받는 명물이 되길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