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고 습한 여름 곰팡이로부터 쌀을 지키는 방법

모든 집에 필수로 보관하고 있는 쌀..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전 얼마 전에 쌀이 곰팡이가 피어버려 눈물을 흘리며 폐기한 적이 있었습니다. 새롭게 쌀을 보관할 통을 찾던 중 마음에 쏙 든 물건이 있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쁘고 기능 좋은 쌀통 추천

새로 쌀통을 구매할 때 고려했던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화이트 디자인의 깔끔한 스타일
  • 10kg 쌀이 한 번에 들어가는 용량
  • 진공 보관 기능으로 쌀의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제품
  • 합리적인 가격

이런 점들을 고려해서 살펴본 결과 대웅모닝컴 UV 무선 진공 쌀통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대웅 무선 진공쌀통

대웅 쌀통은 2시간마다 통 안을 진공 상태로 유지해 주며 12kg의 용량, UV 살균 기능까지 탑재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투명창이 작게 있어 잔량 확인도 쉽게 가능했습니다. 충전식이라 뚜껑을 충전하여 무선으로 진공 기능을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개봉 후기

대웅모닝컴 쌀통

물건을 받아보니 깔끔한 외관과 주황색 패킹이 디자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구성품은 쌀통과 계량컵, USB충전 케이블입니다.
쌀통 부분은 물세척이 가능하나 뚜껑은 물티슈로 가볍게만 닦아 주었습니다. 10kg 쌀을 모두 넣어도 여유로운 용량이 참 좋았습니다.
진공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뚜껑을 먼저 충전해 보았습니다.

대웅 모닝컴 쌀통 충전

충전은 USB-C 타입의 케이블로 충전 가능합니다. 한번 충전하는데 80분 정도 소요되며 완충 후 20일 정도 사용 가능합니다. 충전중일 때는 빨간 불이 천천히 깜빡이다가 충전이 완료되면 초록색 불로 바뀌게 됩니다.

대웅 모닝컴 쌀통 진공

완충 후 쌀통 진공 기능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윙~ 하는 소리와 함께 진공이 시작됩니다. 진공이 완료되면 초록색으로 변하는데 이때 쌀통을 열려고 하면 밀폐되어 잘 열리지 않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진공상태에서 억지로 뚜껑을 열지 않는 게 좋다고 합니다. 쌀을 꺼내기 위해서는 전원버튼을 다시 눌러주면 됩니다. 약 16초 정도 지나 뚜껑을 열어 쌀을 꺼내면 됩니다.
쌀 보관 시에 진공상태가 조금씩 풀리더라도 2시간마다 진공 작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쌀을 한번 버리고 나니 보관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었는데 대웅 모닝컴 쌀통이 있어 이제 안심하고 쌀을 보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 대웅 모닝컴 쌀통을 22% 할인하고 있으니 한번 구경해 보시고 소중한 쌀을 지켜주세요. 🤗

https://link.coupang.com/a/1UArI

대웅모닝컴 UV살균 무선 진공쌀통 다용도보관함 12kg DW-V0138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