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건강을 위해 많이 걷고 그 걸음수로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는 앱테크 소개합니다. 한번 걸음으로 4가지 앱에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니 1석 5조의 혜택이겠죠?^^
모니모
첫번째 앱은 모니모입니다. 요즘 다양한 경로에서 모니모 이벤트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삼성 금융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앱인데 기상미션, 걷기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5000걸음 이상 걸으면 젤리 하나를 받을 수 있고 바로 현금으로 바꾸는 것도 가능합니다.
젤리 챌린지에서 걷기를 선택하고 매일 5000보 이상 걷고 젤리 받기을 클릭하면 됩니다
토스
토스뱅크에서 제공하는 앱입니다. 토스뱅크 입출금, 대출과 같은 서비스을 제공하면서 "혜택" 페이지에서 걸음 수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000걸음, 5000걸음, 10000걸음마다 포인트를 주며 주변 장소 가기라는 미션을 수행하면 추가포인트 획득도 가능합니다.
캐시워크
가장 대표적인 걸음수 포인트앱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쓰고 계실꺼라 생각되는데, 100걸음 당 1포인트가 적립되며 캐시를 모아서 카페나 베이커리, 편의점 뿐아니라 G마켓 쇼핑도 가능합니다. 걸음 수 외에도 퀴즈 정답을 입력해서 추가 포인트 적립도 가능합니다.
캐시닥
캐시워크에서 함께 제작된 앱으로 다양한 병원 정보와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앱입니다. 캐시워크랑은 다르게 1000걸음당 캐시로또를 제공하며 매주 월요일에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1등으로 당첨되면 총 1000만 캐시를 당첨자들에게 지급하게 됩니다. 걷고 받은 캐시로또로 1등까지 당첨되면 정말 행복하겠죠^^
캐시닥은 가입할 때 추천인 코드를 넣을 수 있는데 제 글이 도움되었다면 추천 코드에 "CCU18"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총 4개의 앱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어찌보면 너무 소소하다 생각이 들 수 있지만 아무것도 안하면 0원인거잖아요? 몇번의 클릭으로 조금이라도 얻는게 생기는 거니 한번 시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