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하고 풍경좋은 제천 캠핑장 추천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다녀왔던 캠핑장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할로윈 행사에 맞춰 다녀왔는데 이벤트도 너무 즐거웠고 단풍과 밤하늘의 별까지 완벽했던 캠핑 경험이었습니다.

캠핑장 정보

캠핑장은 충북 제천의 가마실 캠핑장이었습니다.

산속 인근에 있어서 가을의 절경을 마음껏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수지에서 낚시와 가재 잡이를 할 수 있고, 트램폴린과 모래 놀이터가 있어 아이들도 무척 만족하는 캠핑장이었습니다.

가마실 캠핑장 풍경

할로윈 주간이라 할로윈 분위기로 여기저기 꾸며져 있었습니다. 가을나무들과 어울려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가마실캠핑장

개수대와 화장실은 깔끔하게 잘 유지되고 뜨거운 물도 잘 나왔습니다. 샤워실은 개별샤워실이어서 편안하게 샤워가 가능했습니다. 또한 드라이기가 구비되어 있어 추운 날씨에도 걱정없이 샤워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캠핑 즐기기

가마실 캠핑장
가마실 캠핑장

차에서 쏟아져 나온 짐을 펼쳐놓고 피칭을 시작하였습니다. 미숙했지만 할로윈 준비도 간단히 해보았구요. 이벤트가 시작되면 아이들이 텐트를 돌며 할로윈 사탕을 받아갔습니다. 밤에는 빙고게임을 진행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가마실 캠핑장

모래놀이터와 트램폴린도 효자아이템이었습니다. 2박3일 지내면서 없었으면 어쩔뻔 했나 싶도록 잘 놀더라구요.

가마실 캠핑장

피칭 후 의자에 앉아서 맞은편 산의 단풍도 감상해보았습니다. 미세먼지 없는 맑은 날이라 날씨도 너무 좋았고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풍경이었습니다.

가마실 캠핑장

날이 어두워지자 본격적으로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옴니 난로를 캠핑장에서 대여하여 사용하였습니다. 코끝이 시리는 날씨였지만 난로의 따뜻한 빛과 열에 몸과 마음이 사르르 녹는 밤이었습니다.
매점에서 물과 주류, 각종 먹거리와 장작 등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급할 때 불편함없이  캠핑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캠핑 먹거리 추천

이번 캠핑에서 만족했던 먹거리 두가지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첫번째는 택배로 배달받아 숯불에 구워먹는 홍가리비입니다.

홍가리비

작년부터 애용하던 달빛도마(https://naver.me/GOQyTnkC)에서 캠핑장으로 받을 수 있도록 주문을 넣었습니다. 숯불에 치즈올려 구워먹기도 하고 구이바다에 찜으로 해먹어도 너무 괜찮았습니다.
두번째 음식은 송어, 향어회 입니다.

반도 배달 횟집

배달은 불가능하여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찾으러 갔습니다. 1kg부터 주문 가능하며 송어와 향어 두가지를 섞어 주문해 먹었습니다. 고기로 느끼했던 속을 개운하게 잡아준 메뉴였습니다. 직접 만드셨다는 양념이 짜지않고 맛있었습니다.


가을의 절정을 몸으로 느끼고 돌아온 캠핑이었습니다. 2박3일 동안 불편함 없이 잘 즐기고 돌아온 가마실 캠핑장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캠핑장 예약은 네이버 예약으로 가능하고 매월 1일에 다음달 캠핑 예약이 오픈됩니다.